반응형

진심으로 오랜만에 가장맛있는족발을 먹었다.
종종 먹기는 했지만 최근에 먹었던 것들을 죄다 실패했기 때문에
배달 음식을 주문하는 게 꺼려졌다.
제주보다 육지에 더 맛있는 것들이 많다고 자부했는데,
족발만큼은 진짜 아닌 것 같다.
춘천에서 먹었던 것도, 천안에서 먹었던 것도,
그리고 이번에 평택에서 먹었던 것 까지.

특히 이번이 아쉬웠던 이유는 "체인점인데도!"다.
지난 실패를 거름 삼아 이번에는 아는 맛으로 찾았던 건데
어쩜 이렇게 호된 맛을 경험했던 걸까.
찾아보니 맛있다는 리뷰가 많은데,
나도 나와 함께 먹은 이도 가족을 모르는 사람들이 아닌데 말이지. 

그래서 이유가 뭘까 좀 찾아봤는데 늦은 시간에 포장해서가 아닐까 싶다.
어떤 사람의 카카오맵 리뷰를 보니
몇시 이전에 주문하니 전자레인지에서 데워 나왔다고 했다.

이건 그러지 않고서야 이런 맛이 나올 수가 없긴 한데
일단 직접 본 게 아니니 그냥 그럴 수도 있겠다- 하고 넘겼다.

 

내가 이 브랜드를 좋아하는 이유는
콜라겐 부분이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워서인데 쫄깃하다 못해 질겼다.
살코기는 퍽퍽하고.
대체 내가 왜 같은 돈을 먹고 이리도 다른 음식을 경험해야 하는 건지 의문이 오졌다.

하다못해 상추도 맛없었다. 부추랑 김치는 맛있었는데.

평택역 가장맛있는족발은 막국수가 아닌 쫄면이 있다.
우리도 하나 주문해봤는데 비비는 게 쉽지 않긴 했지만 아주 맛있었다.
이쯤 되면 여기는 쫄면 맛집 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야기를 나눴다.
나 쫄면 좋아하거든.

 

혹시 쫄면만 판매하신다면 쫄면 맛집으로 인정해 먹으러 가고 싶다.

아 그리고 주먹밥도 맛있었다.
일회용품 빼달라고 하면서 비닐장갑은 넣어달라고 말씀드렸어야 했는데
완전 잊고 있다가 결국 숟가락으로 퍼먹었다.
그런데도 존맛탱 후회 없는 맛.

고기 먹을 때 밥도 함께 먹기를 놓치지 않는 편인데 참 좋았다.
족발이 메인인 맛집인데 족발이 제일 별로였다는 게 함정이지만 
결국 이제 나는 육지에 가걸랑 어떤 족발집을 찾아야 하나 암담해졌지만,

어쨌든 쫄면 하나 주먹밥 하나는 건졌으니 그래도 괜찮다고 위안하기로 했다.
근데 진짜 어떤 게 문제인지 본사에서 좀 확인해줬으면 좋겠다..
체인점을 찾는 이유가 있는 건데... 유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