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실속초밥 맛있게 먹은 후기 


어렸을 땐 초밥집이 흔치 않았던 것 같다. 그래도 가장 접근성 좋았던 게 마트에서 파는 실속초밥. 집과 가장 가까운 대형마트인 롯데마트에서 종종 사먹는 초밥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초밥인줄 알았다. 아니 대학생 때만 해도 가장 가까운 이마트에서 파는 초밥이 어찌나 맛있던지. 먹을 것들, 맛있는 것들 양껏 먹는 요즘은 결코 만족할 수 없는 질과 맛인데도 불구하고 그 때는 그게 세상의 전부인줄 알았던 것 같다. 

한동엔 입에 대지도 않던 마트 초밥을 오랜만에 흡입했다. 더 가성비 좋아진 초밥들에 깜짝 놀랬달까. 

이마트에는 실속초밥, 프리미엄초밥 등 다양하게 정리되어있었는데 우리는 실속초밥을 선택했다. 처음에는 연어만 가득한 것들, 새우가 유난히 많은 것들을 골랐다가 정말 '실속'을 따져서 골랐다. 하나는 만원 중반대, 하나는 만원 후반대. 합쳐서 3만원 초중반에 기다란 두 개의 초밥을 샀다. 20pcs나 되어서 양도 낭낭하니 마음에 들더라. 합쳐서 40pcs라니 이 가격에! 이게 정말 실속이 아닐까. 

마트 초밥이라는 이유로 편견을 가졌던 나님 안녕, 가성비 너무 좋았다. 특히 연어 생새우 부분이 말이 필요 없었다. 다음에는 이것들만 모인 조합으로 사야겠다고 다짐할 정도로 다들 너무 좋아했다. 뭐 문어, 맛살, 초새우 등 다른 것들도 나쁘진 않았지만 이걸 위해서 꼭 이마트 실속 초밥을 사겠다- 라는 생각이 들진 않는 퀄리티랄까. 

특히 이 생새우 영롱한 생김새부터 남달랐다. 나 혼자 다 먹은 듯. 새우 기깔나게 좋아하는 내게는 찰떡인 메뉴랄까. 다들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초밥 종류가 다를텐데, 나는 연어와 새우가 넘사벽 취향이다. 새우 식감도 탱글탱글하니 맛있었고 그리고 그 옆의 연어가 그 무엇보다 정말 맛있었다. 연어, 새우 is 뭔들! 이걸 쓰고 있자니 또 먹고 싶다 이마트 실속 초밥! 가성비 좋게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질 나쁘지 않은 것들이랄까. 롯데는 음음...... 글쎄! 가까운 곳에서 드시길 추천쓰. 가끔 집에서 먹기엔 좋을 것 같다 :-)

이마트는 연어초밥이 정말 유명하니, 또 가서 연어만 혹은 새우만 열심히 먹어봐야겠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