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 음식 추천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최애하는 그래서 오늘도 또 하나 먹은 키리 모찌롤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한동안, 아니 지금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편의점 인기메뉴인데, 운 좋게 우연하게 발견했다 :-)

우리 집 앞, 일터 앞은 갈 때마다 없었단 말이에요? 나 정말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어쨌든 그리 만나 배부름에도 불구하고 샀다. 

 

어째서 사람들이 그리도 열광하는지 궁금했다. KIRI 도 처음 알았다. 찾아보니 크림치즈 파는 브랜드였다.
예쁨직하게 생긴 모찌롤 하나에 3,200원이었다. 조각은 5조각이었으니 개당 600원 남짓이라 보면 되겠다.


개인적으로 끼리 로고가 너무 귀엽다고 생각했다!!!!!!
비슷한 크림치즈 브랜드가 하나 있었던 것 같은데, 나는 어릴적 그 크림치즈를 먹었다.
빨간 소가 그려진 크림치즈 그 때는 세상에 있는 크림치즈가 그것밖에 없는 줄 알았다.

끼리 크림치즈 모찌롤 칼로리는 358kcal 크림치즈와 크림치즈커스타드가 많이 들어가있다!
보관방법은 냉장보관, 알레르기표시는 계란, 우유, 대두, 밀 정도가 되겠다.

 

위에서 봤을 때, 옆에서 봤을 때의 끼리 모찌롤인데 들고 올 때 잘못 들고 왔는지 윗 부분에 뭔가가 묻어있었다.
엄청 깔끔하게 찍고 싶었는데 아쉬웠다 쥬륵.

 

맛은 존맛탱이랄까! JMT라는 말을 여기에 써야하는구나 싶었다.
고칼로리 음식 치고 맛없는 게 어딨겠냐만 빵도 보들보들하고 크림치즈도 가득했댜.
치즈치즈하기만 하면 느끼했을텐데 크림도 적절했다. 

GS25 메뉴 추천! 모찌롤 정말 강추강추하고 싶댜. 개인적으로 각종 맛들 다 나왔으면 좋겠다!
특히 말차! 내어주세요 유어스! 열일하는 모습 좋습니댜 :-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