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이마트 실속초밥 맛있게 먹은 후기 이마트 실속초밥 맛있게 먹은 후기 어렸을 땐 초밥집이 흔치 않았던 것 같다. 그래도 가장 접근성 좋았던 게 마트에서 파는 실속초밥. 집과 가장 가까운 대형마트인 롯데마트에서 종종 사먹는 초밥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초밥인줄 알았다. 아니 대학생 때만 해도 가장 가까운 이마트에서 파는 초밥이 어찌나 맛있던지. 먹을 것들, 맛있는 것들 양껏 먹는 요즘은 결코 만족할 수 없는 질과 맛인데도 불구하고 그 때는 그게 세상의 전부인줄 알았던 것 같다. 한동엔 입에 대지도 않던 마트 초밥을 오랜만에 흡입했다. 더 가성비 좋아진 초밥들에 깜짝 놀랬달까. 이마트에는 실속초밥, 프리미엄초밥 등 다양하게 정리되어있었는데 우리는 실속초밥을 선택했다. 처음에는 연어만 가득한 것들, 새우가 유난히 많은 것들을 골랐다가 정말 '실.. 더보기
서울 가볼만한 곳 건대 커먼그라운드 쇼핑부터 밥까지 한 번에 서울 가볼만한 곳 건대 커먼그라운드 쇼핑부터 밥까지 한 번에 오랜만에 커먼그라운드에 다녀왔다. 커먼그라운드는 컨테이너박스를 층층이 쌓아올려 만든 멋드러진 건물체다. 처음에는 이런 게 생기다니 하고 다들 충격받아했었는데 이제는 뭐 건대 뿐 아니라 여기저기에 비스무리한 것들이 생겼다. 더 이상 낯설지 않은 곳이랄까. 커먼그라운드 덕분에 건대에 방문하는 사람들까지 있으니 말이다. 건대 상징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친구와, 엄마와, 남자친구와 다녀와 총 3-4번 정도의 방문을 했고 이번에는 남자친구와 오붓한 데이트로 다녀왔다. 서울 데이트 장소 찾는 분들에게도 괜찮을 것 같은 게 근처 건대 맛집이 수두룩 빽빽하다. 대표로 추천해주고 싶은 건 족발 맛집인 돈수작 정도? 영동교집도 괜찮.. 더보기
송리단길 카페 온화 솔직후기 송리단길 카페 온화 솔직후기 오늘은 송리단길 카페 하나 후기를 적어봐야겠다. 좀 더 성의있게 리뷰하도록 노력해야지. 송리단길은 송파동에 있는 핫플이다. 핫플이다 핫플이다 한지는 꽤 되었다. 금세 사그라들어서 인기가 사라질 줄 알았는데 여전히, 아니 더욱 더 발전해가고 있는 모습이 눈에 띈다. 안타까운 건 인기가 집중되면서 20년, 30년 된 가게들이 사라지고 있다는 점, 쫓겨나듯 떠나고 있다는 점이다. 내가 당사자라면, 그 가족들이라면 너무 슬플 것 같지만. 어쨌든 송리단길이 왜 이리도 인기가 많을까 궁금해 할 수 있다. 나도 그랬고. 오래 고민하지 않아도 답은 나온다. 일단 잠실과 가까이에 있다는 점. 바로 옆에 석촌호수가 있고, 멀지 않은 곳에 올림픽공원이 있다는 점. 데이트하기에, 나들이 가기에 이.. 더보기
이마트에서 풀무원 유부초밥 사서 해먹은 후기 풀무원 유부초밥 사서 해먹은 후기이마트에서 풀무원 유부초밥 사서 해먹은 후기 그렇다. 이마트에서 유부초밥을 사왔다. 이유는 그냥 먹고 싶어서. 왜 그런 날이 있지 않은가. 유난히 뭔가가 딱 떠오르며 먹고 싶은 날. 이 날이 그러했다. 유부초밥을 사먹고 싶은 것도 아니고 해먹고 싶었다. 마침 이마트에 볼 일이 있었고 결국 들어가버렸다.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가겠는가 내가 지나치지 못하는 곳이 있는데 마트, 다이소, 문구점이다. 지나가면 무조건이야, 무조건 돈 쓰는 날인 거야. 이마트에 가니 역시나 유부초밥 종류가 많더라. 종류도 굉장히 많았고, 그만큼 가격대, 구성도 다양했다. 우리는 좀 큰 걸로 사기로 했다. 왜냐하면 배가 고프니까. 그리고 이번에 다 못먹어도 다음에 또 먹으면 되니까. 난 풀무원 거 사왔.. 더보기
평촌역 만두 내고향왕만두 맛있대서 먹어봤는데 평촌역 만두 내고향왕만두 맛있대서 먹어봤는데 나도 타 사이트에서 꽤 오랜 시간 맛집 블로거를 해왔다. 분명 협찬 받아 음식을 먹게될 때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객관적으로 적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 적어도 맛없는 걸 맛있다고 하는 일은 결단코 없었다. 그렇기에 다른 블로거들의 글도 최대한 신뢰하려고 한다. 다만 사람마다 입맛은 다를 수도 있다는 전제하에 경험하려고 하기에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맛없더라도, 그래도 그럴 수 있다, 나랑 그 사람과의 입맛이 다를 뿐이다. 라고 생각하고 말려고 한다. 근데 이번에는 좀 너무했다고 생각했다. 맘카페에서도 맛있다고 언급했다며 추천해주고 싶다던 친한 사람의 말에 기대했다. 블로그에도 맛있다고 나와있다나. 그렇지만 다들 알다시피 모든 리뷰는 '참고'만 해야 한다. .. 더보기
괌여행 다녀온 친구에게 받은 고디바 프레즐 달다구리해 괌여행 다녀온 친구에게 받은 고디바 프레즐 달다구리해 친구가 괌여행을 다녀왔다. 무슨 바람이었는지 괌으로 가족끼리 다녀왔다고 하더라. 솔직히 많이 부러웠다. 얼른 떠나고 싶은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떠나지 못하는 게 슬픈 현실이랄까. 어쨌든 다녀오면서 고디바 다크 초콜릿 프레즐을 크게 한박스 사왔다며 조금 나눠주었다. 찾아보니 괌여행 쇼핑리스트에 꼭 들어가는 게 고디바더라. 한국에서 사면 오지게 비쌀 뿐 아니라 프레즐은 안파는 듯 했다. 그래도 꽤 많은 업체에서 판매하고 있어서 먹으려면 먹을 수는 있음. 다만 배송비 합쳐서 만원 훌쩍 넘게 줘야 살 수 있다나. 귀한 고디바님을 영접할 수 있게 해준 친구에게 감사를. 친구가 사다준 건 영어 뿐이라 찾아왔다 이미지를. 이름은 다크 초콜릿 프레첼이다. 검색은 다크.. 더보기
에어팟케이스 아이디어스에서 삼 화려해 에어팟케이스 아이디어스에서 삼 화려해 에어팟 유저이자 애플빠... 아니... 애플을 좋..아니 뭐 어쩌다보니 애플 제품을 많이 쓰고 있다.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펜슬, 에어팟까지. 뭐 처음부터 나는 애플 제품을 쓸거야! 라고 해서 시작한 건 아니고 아이패드랑 애플펜슬을 선물받으면서 시작됐다. 에어팟, 아이폰도 마찬가지. 내 돈으로 산 건 맥북 하나인듯. 얼씨구나 고맙다 친구들아 느들은 이것을 못보겠지만. 어쨌든 오늘 포스팅은 에어팟케이스 후기 포스팅이다. 먼저 이 제품은 아이디어스에서 소녀의꿈이라는 제품을 샀다. 친구가 예쁘다고 사줬다. 에어팟케이스/키링 셋트를 검정, 뉴버전 검정 크리스탈 (메인사진), 일반 검정 소녀상으로 주문했다. 가격은 19,900원으로 상당히 비싼 편이었다. 그래도 제일.. 더보기
서울실내데이트 퀸 전시회 보헤미안랩소디 재밌다 서울실내데이트 퀸 전시회 보헤미안랩소디 재밌다 오랜만에 전시회를 다녀왔다. 애초에 전시회를 좋아하는 편인데, 아니 문화생활을 즐기는 편인데 날씨가 더워지고서는 발 딛기가 어렵더라. 내가 사는 동네와는 반대편인 쪽에 전시가 많아서 그런 것 같다. 보헤미안랩소디 영화를 정말 잘 봤던 기억이 선명해 이번 전시회는 꼭 다녀와야겠다고 다짐했던 찰나였다. 보헤미안랩소디 2019.07.07. (일) ~ 2019.10.06. (일) 11:00 ~ 20:00 아라아트센터 주최 Queen Productions Ltd. The Mercury Phoenix Trust 성인 16,000원 중·고등생 13,000원 유아·초등생 10,000원 사진은 많이 없다. 그래도 최근에 다녀와 기억이 잘 나니 최대한 잘 써봐야지. 일단 성인.. 더보기
잠실새내 치킨집 처갓집양념치킨에서 슈프림 양념치킨 잠실새내 치킨집 처갓집양념치킨에서 슈프림 양념치킨 내가 애정하는 치킨집, 처갓집양념치킨에 다녀왔다. 원래 엄마랑 냉면 먹으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늦은 시간, 죄다 닫았더라. 눈 앞에 있었던 곳이 처갓집양념치킨이었고 결국 들어왔다. 먹으면서 생각해보니 말복이었다. 초복, 중복, 말복이 옛날 가난한 때에 기력이 쇠하기 쉬워 적어도 이 날에는 챙겨먹자는 취지로 생겼다고 하더라. 그래서 지금은 굳이 챙기지 않아도 된다고.... 하긴 매일같이 고기를 먹는 때니 말이다. 그래서 굳이 챙길 필요 없겠다 싶었는데, 어쩌다보니 챙기게 됐다. 처갓집양념치킨 신천점 02-423-5183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9길 53 매일 15:00 - 02:00 연중무휴 홀에서 먹는 치킨은 굉장히 오랜만이었다. 게다가 처갓집에서 홀 치킨.. 더보기
삼전동 치킨 배달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후라이드 정말 맛있음 삼전동 치킨 배달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후라이드 정말 맛있음 오늘은 요기요 이벤트날 누렸던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치킨집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때는 바야흐로 2-3주 전이었던 것 같다. 요즘 나는 배민보다 요기요를 애용하고 있다. 배민은 새로운 회원들에게 혜택이 많은 반면, 요기요는 기존 회원들에게 혜택이 아주아주 많다. 특히나 요즘에는 치킨에 대한 이벤트를 엄청나게 하고 있다. 혹시 모르고 계시는 분들은 들어가보셔서 확인해보시면 좋겠다. 내가 누렸던 이벤트는 치킨집 4,000원 할인 이벤트였다. 금요일에 하려고 하니 잘 안되더라. 원활하지 않다며 3분인가를 기다리라고 하더라. 원래 먹고 싶었던 곳이 있어서 기다렸는데 점점 대기 시간이 늘어나더니 배달 되려면 90분 기다려야 한다는 안내가 나왔다. 그래도 하겠다.. 더보기
미니스톱 신상 소프트크림 복숭아 먹어본 후기 미니스톱 신상 소프트크림 복숭아 먹어본 후기 미니스톱 신상 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보는 편이다. 그냥 궁금하기도 하고, 매번 바뀌는 게 재밌기도 해서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매일같이 지나가는 곳 중 하나이기도 한데 갑작스레 휙휙 바뀌곤 하더라. 공차 등 여러 브랜드는 페이스북, 인스타를 통해 이런 저런 마케팅을 많이 하는 것 같은데 미니스톱은 아닌가보다. 누가 알려주지를 않는다. 내가 보지 못하는 걸 수도 있고. 오늘은 남자친구랑 송리단길에서 데이트 하다 우연히 보게된 복숭아아이스크림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참고로 송리단길 미니스톱 진짜 레알 핵 불친절함. 두 번 다시 안갈 계획이랄까. 밖에서 봤다. 근데 왜 이렇게 붙여놨는지 모르겠다고 남자친구랑 이야기 했다. 밖에서 보라고 붙여놓은 걸텐데 밖에서 보.. 더보기
삼전동맛집 곽만근갈비탕 종종 방문합니다 삼전동맛집 곽만근갈비탕 종종 방문합니다 말복을 앞두고 초복, 중복에 무얼 먹었는가 생각해봤다. 초복에는 장어를, 중복에는 갈비탕을 먹었더라. 종종 방문하는 곽만근갈비탕 후기를 올려보려고 한다. 지점이 여러 곳 있다. 몰랐는데 지나가다 만남. 괜히 반갑더라. 곽만근갈비탕 삼전점 02-417-3373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27길 40 매일 11:00 - 21:30 삼전동맛집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다. 그래서 시간을 빗겨 가려고 노력하고 그렇게 가면 자리가 있다. 가족끼리 종종 가는 곳인데 갈 때마다 먹는 건 항상 같다. 갈비탕 (12,000) 이다. 여러모로 가성비 나쁘지 않다는 걸 볼 수 있다. 요즘 같은 때에 갈비탕이 12,000원이라니. 개인적으로 갈비탕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갈비찜에 눈이 더 들었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