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친구들과 파리바게뜨에서 열심히 털어본 아이스크림들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오늘 리뷰할 쿠키앤크림마카롱아이스크림과 딸기요거트콘아이스크림 외에 여러가지 바 종류를 먹었지만 흥미로운 맛을 간택하지 않은 관계로 두 가지만 적어봐야지. 과거에는 파리바게뜨를 제 집 드나들듯이 방문했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그러지 않는다. 어떤 메리트를 찾기 어렵달까. 프랜차이즈가 아니어도 맛있고 브랜딩, 컨셉팅 잘한 업체들이 점점 많아지기 때문이다. 가격대는 살짝 높겠지만 그래도 그만한 값을 하기 때문에 후회없는 소비의 연속이랄까. 그렇게 생각하는 내가 파리바게트에 방문하는 이유는 딱 하나다 "여럿이 들어갈 수 있고 가격대 착한 <카페>"를 찾을 때다. 이번 방문이 딱 그런 시기였다. 친구들끼리 들어가야하는데 카페는 없고, 지나가다 발견한 파리바게뜨가 딱 사람도 없고 만만해보여 들어갔다. 넷이 방문해 간택한 메뉴들 중 두 가지.

쿠키앤크림마카롱아이스크림 가격은 3500원이다. 꽤 강한 가격이지만 마카롱+아이스크림 조합을 경험할 수 있어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과자류, 가공유크림류, 마카롱,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냉동제품으로 칼로리는 280kcal다. 꽤 높은 칼로리지만 마카롱과 함께해야 하기 때문에 감안해야 한다. 특별히 BT21 캐릭터와 콜라보한 상황이었다. 몰랐는데 BTS랑 관련된 캐릭터라고 하더라. 캐릭터나 아이돌에 관심없어 하는 타입들이라 몰랐다. 이 캐릭터 뭐-지? 하면서 찾아보니 그렇게 나와서 아아 그렇군 했다. BTS야 어메이징한 그룹인 건 알고 있고. 

딱 이름값 하는 아이템이다. 쿠키앤크림아이스크림+마카롱 조합의 예쁨미랄까. 일단 비주얼은 예쁘고, 맛도 괜찮다. 물론 마카롱이 맛있진 않다. 꼬끄가 쫀득하고 고급진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다. 마카롱+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을 수 있으니 그것만으로 매력적이다. (아 사실 아이스크림 시중에 파는 쿠키앤크림이랑 마카롱을 동시에 한입씩 먹어도 괜찮을 것 같긴 함 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파리바게뜨 아이스크림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딸기요거트콘아이스크림인데 가격은 2,000원으로 마카롱아이스크림보다 착한 가격에 형성되어있다. 마트에 파는 콘보다는 비싸지만 편의점에 파는 콘보다는 나쁘지 않은 가격이다. 

이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이유는 일단 예쁘고, 맛있다. PB상품으로 파리바게트를 대표하는 만큼 대충 만들지 않았음을 여러모로 느낄 수 있다. 딸기+요거트를 생각했을 때 떠올리게 되는 그 맛을 그대로 구현해놨다. 내가 사랑하는 요거트 맛이라 행복했다. 

부드럽고 딸기잼도 조금씩 들어가있으며 콘도 바삭바삭하다. 이름도 잘 짓고, 또 이름만큼이나 메뉴도 잘 만들었다. 가격만 조오오금 더 착해지면 흡족 of 흡족일듯, 하다못해 2+1 이벤트도 좋겠다 싶다. 콘류도 맛있지만 바류도 깔끔하니 맛있어서 종종 먹는다. 마카롱아이스크림도, 콘아이스크림도 나쁘지 않지만 나의 원픽은 콘아이스크림인걸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