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잠실역점

02-3431-9633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다길 32
주말 08:00 - 23:00
평일 07:00 - 23:00
연중무휴


남자친구와 잠실에서 데이트를 했다. 마침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을 선물받은 게 있어서 투썸으로 향했다.
잠실에 투썸이 있냐는 친구들의 질문이 있었는데 있다. 주소는 위에 지도는 아래에 첨부해둘테다.


우리가 주문한 건 스페니쉬 연유 라떼 아이스, 페리에, 떠먹는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했다.
오늘 주인공으로 리뷰하고 싶은 건 스페니쉬 연유라떼(5,600원) 위 사진 처럼 예쁨직한 비주얼 때문에 주문했다. 



그리고 받아본 우리의 메뉴들. 배가 불러 나는 페리에 탄산수를 주문했다. 탄산수가 있어 다행이야.
아무것도 안먹기엔 좀 그렇고, 그렇다고 거한 걸 먹기에는 부담될 때 탄산수는 정말 딱이다. 


투썸플레이스의 스페니쉬 연유라떼, 비주얼 보고 오지게 기대했건만 내가 생각했던 비주얼이랑 간극이 너무 컸다.
사진이랑 실물 차이가 거의 롯XXX, 맥XXX급이야 무슨? ㅋㅋㅋㅋ 연유를 직접 뿌리게 해주던가 넘나리 아쉽다.
맛은 커피알못인 나, 커피 좋아하는 내 남자친구 둘 다 먹기에도 그냥 카페라떼랑 비슷했다.
때문에 굳이 비싼 돈 주고 이 메뉴를 먹기엔 좀 아니라고 평가했다. 

그래도 내가 투썸을 놓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디저트류 때문. 디저트만 아니었으면 가지 않을 사람은 나 말고도 많은 걸로 알고 있다.
그렇다는 건 디저트가 정말 매력적이고 맛있다는 거겠지. 나는 투썸의 딸기+초코 케익을 좋아한다.
그걸 아는 지인들도 이 친구를 많이 선물해주지. 앞으로도 열심히 먹어야지.

아 잠실역 카페 투썸플레이스, 직원 분들 엄청 친절하다. 근데 일처리가 쪼금 늦어서 다들 심하게 기다려야 하는 게 단점쓰.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