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플러터 THE FLUTTER 

010-4694-0014  
서울 강동구 성내로 54
월-금 08:00 - 22:00
토,일 10:00 - 20:00


오늘은 성내동 카페 더 플러터 THE FLUTTER 라는 곳을 소개해야겠다. 동네 사는 친구가 소개해 준 곳.
최근 발견했는데 유난히 마음에 들어 자주 간다고 했다. 


이런 곳에 카페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동네 구석에 있었다.
강동구청역 근처에 사는 사람들이 아니면 발견하기 어려울 듯.
내 친구는 성내동 주민이기에 알고 있었다. 들어보니 최근 이 근처에 뭐가 많이 생기고 있다고 하더라.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방영된 후로 가속이 붙은 듯 했다. 

 

더 플러터 메뉴판, 우리는 밀크 초콜릿 아이스와 바밤바 라떼 하나, 그리고 마카롱을 주문했다.
마카롱은 2,000원 밀크초콜릿은 아이스 4,000원, 바밤바라떼는 핫 3,500원이었다.

마카롱 종류다. 죄다 뚱카롱이었다. 강동구청역 마카롱, 특히 뚱카롱 찾는 분들은 이쪽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개당 2,000원이니 무난한 가격이랄까. 요즘에는 2,500원 이상도 많더라.
맛은 쿠앤크, 크림치즈, 돼지바, 요거트 말차초코, 블루베리 등 다양했다. 이름표 상태 보니 맛이 자주 바뀌지 않을까 싶음.
우리는 블루베리 하나를 먹기로 했다. 

 

더 플러터 내부인데 테라스처럼 보이는 곳도 있었다.
맥주 한 잔 드시고 계시는 분들이 계셨고, 저녁 늦게 한 잔 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분위기로 보였다. 


깔끔하고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였다. 그렇다고 다른 곳들과 같지 않아 좋았다. 인테리어 포인트들도 있었고.
아 특히 더 플러터의 꽃은 저 멍멍이! 멍멍이가 너무 귀여웠다. 얼마나 활발하고 사랑스럽던지.
친구는 저 강아지 보러 가는 날도 있다고 했다. 나 같아도 그러겠는걸?


더 플러터 브랜딩도 괜찮았다. 깔끔심플! 맛이 어땠는지 써보자면, 바밤바라떼는 정말 말 그대로 바밤바를 녹여넣은 느낌이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있는 그대로 바밤바 빼박! 따뜻한 바밤바 먹고 싶은 사람들 추천 :-)
밀크초콜릿 아이스는 무난한 초콜릿라떼였다. 나는 다크초콜릿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닥이었지만 친구는 정말 좋아하더라.
사람마다 취향 차이는 있는 것이니 참고해서 주문하면 좋겠다.


마카롱, 블루베리마카롱이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맛이었달까.
사실 내 취향은 아니었다. 필링 맛이 너무 강해 꼬끄맛은 거의 안난달까. 꼬끄 쫀득해.

바밤바라떼가 종종 생각날 것 같다. 특히 바밤바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우리 엄마가 엄청 좋아하실듯 :-0
색다른 맛과 좋아하는 분위기가 있는 카페여서 다시금 찾고 싶을 듯 하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