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이번에 먹게 된 음료는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러드오렌지이다. 테이크 얼라이브는 망고, 블러드오렌지, 스위티자몽 세 가지 맛이 있고 가격은 각각 1,500원이다. 현재 gs25 편의점 이벤트 음료로 2+1 이벤트 중이다. 



GS25 편의점이 점점 많아지는 듯 하다. LGU+로 멤버십 할인도 이용하고, 나만의 냉장고 앱으로 얻을 수 있는 혜택까지 요긴하게 써먹고 있는 나로서는 애정하는 편의점이다. 내 친구들도 애용하는 편의점. 어쨌든 그렇기에 자주 방문하고 있고, 이벤트 상품이 뭐가 있는지도 나도 모르게 알고 있더라. 이번에 먹은 테이크 얼라이브도 그렇게 먹게 된 2+1 음료이다. 

블러드오렌지는 블러드오렌지농축액이 들어간 음료이다. 비타민C도 무려 600mg이나 들어가 있다. 때문에 비타민을 과일이나 캡슐로 접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선택하기 괜찮은 음료라고 생각했다. 같은 음료를 선택하더라도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되는 걸 고르게 되는 게 요즈음이니 말이다.


가장 아래 바코드 위에는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 표시가 있었다. 동원 회사의 제품 :-0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는 "생기 있는 하루의 시작,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라는 문구로 자신들을 설명한다. 비타민C, 유산균, 식이섬유, 거기에 맛까지 다 잡았다고 자부하는 포장을 보고 있자니 맛이 기대되었다. 나트륨 수치 외 자세한 것은 위 사진을 보면 도움이 될 듯 하다. 눈에 띄었던 건 당이 22g 들어있었던 부분이었다. 먹기 전에는 22% 나 차지한다고 하기에 엄청나게 많구나 싶었다. 물론 먹고나서는 생각이 살짝 달라졌음.

뚜껑은 탄탄하게 되어있었다. 빨대도 함께 들어있어서 먹기 편했다. 다만 항상 느끼는 거지만 빨대를 3-4단으로 만드는 게 효율적일까 싶다. 휴대성으로 따지면 괜찮지만서도 효율성은 떨어지는 것 같다. 먹을 때마다 빨대가 짧아지고 결국 마지막 부분은 잘 먹지 못하게 되어서랄까. 맛은 내가 생각했던 오렌지주스보다 더 맛있었다. 당류가 많이 들어있는듯 해서 엄청 달줄 알았다. 근데 생각 외로 달달한 편은 아니었음. 오히려 신맛이 강하다고 생각했다. 물론 내 기준이기 때문에 객관적이기보단 주관적이니 참고해서 읽어주면 좋겠다. 유산균과 비타민으로 생기있는 하루를 보내라고 했다. 초저녁에 먹긴 했지만서도 비타민이 채워지는 느낌적인 느낌은 분명 있었다. 허기지고 또 비타민 채워지는 느낌 원할 때 가볍게 먹기 좋을듯 하다. GS25 편의점 기준 개당 1,500원에 2+1, 그리고 이런저런 할인까지 포함하면 훨씬 착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