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장맛있는족발 불광점

서울 은평구 불광로 111
0504-3142-0122
매일 12:00-01:00


오늘은 내가 애정하는 브랜드, 가장맛있는족발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맛있는 족발 = 가장맛있는족발 이라고 생각해왔을 정도로 좋아하는 곳이다. 어디를 가도 평타 이상이기에 종종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예기치 못한 방문이었다. 독바위역 근처, 불광동 근처 치킨집을 열심히 찾아 헤맸는데 죄다 배달 전문이더라. 5-6곳을 열심히 걸어다니며 방문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전화로 물어볼 걸 후회된다) 자리가 없는 걸 보고는 슬펐다. 다들 다리 아파할 무렵 발견한 게 독바위역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불광점이었다.

불광동 족발 이곳에서 우리가 주문한 건 바베큐족발 뒷발(34,000원), 족발 뒷발(31,000원), 쟁반국수 대(12,000원)였다. 간단한 메뉴판을 보시라고 위 사진을 첨부했다. 족발 외에 보쌈도 있다. 메밀전병, 술국, 어묵탕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족발과 함께 먹고 싶은 구성이 있다면 추가해 먹기를 바란다. 요기요 앱 이벤트도 있으니 처음 주문하시는 분들은 이용해 혜택 받으시길 또한 추천한다.

기본으로 나온 반찬들이다. 부추, 김치, 상추 등 생각보다 다양한 반찬들이 나왔다. 개인적으로 부추+김치 취저였다. 족발이랑 같이 먹기에 너무 괜찮아!

그리고 나온 쟁반국수. 소 사이즈는 7,000원 대 사이즈는 12,000원이다. 사진은 대 사이즈. 채소 위주의 식단을 지향하는 사람이 있어서 주문했다. 면 종류가 먹고 싶었다고 좋아해 다행이었다. 개인적으로 위에 건포도 올라간 게 으악 소리 나오게 충격적이었지만 당근, 양배추, 적양배추, 깻잎 등 다양한 채소가 들어있어 좋았다. 위에 올라간 땅콩도 참고하시면 좋겠다. 호불호가 갈리다 보니 미리 말씀드리면 충분히 빼 주시지 않을까 예상해본다.

맛은 무난하니 괜찮았다. 양과 구성 대비 가격이 살짝 비싼 편이 없진 않지만 그래도 족발에 보쌈은 떼어놓을 수 없다. 물론 내 기준이지만 나는 고기와 면 종류 함께 먹는 걸 좋아한다. 건강에 좋은 조합은 아니지만 행복을 살 수 있기에 :-) 고기에 냉면, 국수 등 최대한 같이 먹으려고 노력한다. 없으면 아쉬워 슬퍼할 정도랄까?

불광동 족발 가장맛있는족발의 바베큐족발이다. 위에 소스를 보고 짜장소스인가 싶었다. 당연히 바베큐소스. 바베큐소스는 정말 시중에 파는 그 바베큐 소스다. 충분히 상상할 수 있는 인위적인 맛이라 정말 충격적이었다. 아쉽다.

다음으로 나온 건 일반 족발이었다. 내가 생각하고 상상했던 가장맛있는족발의 족발 맛은 아니었다. 내가 칭찬하는 음식은 친구들이 기대한다. 대체적으로 맛있다고 하는데 내 기준이 타인의 입맛을 만족시킬 때의 기쁨이란. 이번에도 친구들이 기대했는데 생각 외의 맛이었다. 부드럽기보다 퍽퍽했기 때문이다. 그래도 평타 정도는 되었다. 불광 쪽에 또 방문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은근한 맛집이 많다는 걸 들었다. 꼭 맛집 투어 하고 싶은 동네다. 불광동 근처 족발집 찾는 분들께 가장맛있는족발 불광점이 있음을 알려드리고 싶다. 매우 다정했던 부분이 기억난다. 독바위역과 가장 가까우니 참고해 방문하시길.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