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결혼했다.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낸 소꿉친구나 다름없는 친구. 가족끼리도 친밀하고 둥기둥기 놀았던 친구. 성인이 되고부터는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었다. 그러다 오랜만에 부모님을 통해 소식을 들었다. 결혼한다는 소식. 저녁 늦게 결혼식을 한다기에 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고민하다 문득 이걸 왜 고민하지 ㅋㅋ 라는 생각이 들었다. 둘도 없는 소꿉친구 결혼식을 오랫동안 안봤다는 이유로 고민하다니. 이런이런. 가기로 결정하고 장소를 보는데 삼성역 근처 스카이뷰 섬유센터웨딩홀이라는 곳이더라. 삼성 또 내가 자주 가지. 무려 17층, 이렇게 높은 곳에서 하는 결혼식은 처음이었다. 

스카이뷰 섬유센터웨딩홀은 2호선 삼성역 4번출구에 위치해있다. 삼성역에서 3-4분 걸으면 충분히 도착하는 곳. 찾는데는 어렵지 않다. 17층까지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한 쪽에는 웨딩홀, 한 쪽에는 식사 장소를 볼 수 있다. 다른 층으로 가지 않아도 되어 완전 편함.

웃겼던 게 이 꽃인데 예쁘더라. 근데 친구 사진 찍어주려고 앉았다가 결혼식 보지도 못함. 안보여요 앞이~ 원래 꽃을 이렇게 위에 두는 건가 싶었다. 요즘 결혼식장 자주 가고 있는데 시야가 가려지는 건 뭐지. 좀 많이 불편했다. 그래도 친구 사진 찍어주는 건 할 수 있었다. 


결혼식 보고 사진까지 찍고 식사하러 식사장소로 이동. 입구에서 쿠폰을 내면 들어갈 수 있다. 얼마 전에 친구 결혼식을 갔는데 쿠폰 없이도 막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다. 근데 단점이 사람들이 왔다갔다 오지게 먹어서, 식사를 못함. 식사가 부족해. 나중에 결혼하게 되면 참고해야지 이런 것들. 열심히 결혼식 다녀야지. (의미부여.... 사실.. 귀찮..)

스카이뷰 섬유센터웨딩홀이 마음에 드는 이유는 바로 식사였다. 내가 지금까지 다녀본 뷔페 중에 단연 최고였음. 밥 맛있을 거라고 그렇게 자랑하더니 레알 왜 그런지 알겠더라. 교통편도 좋고 결혼식장 분위기도 나쁘지 않은데다가 뷔페까지 맛있다고? 음식 종류가 100가지 정도 된다고 하더라. 근데 사실 종류 다양한 게 그리 중요한가, 맛 없으면 젓가락 내려놓게 되는 건데 뭐.

근데 정말 음식이 다양했고 바로바로 채워졌다. 맛있는 음식들은 인기가 많아 금방 사라지는 게 당연한데 바로 채워주는 모습이 인상적. 일하는 분들도 친절했다. 물론 엄청 힘들어 보였음 (ㅠㅠ)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음식들 뿐 아니라 연령대 별로 좋아할만한 음식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흡족.

아 물론 다 맛있었던 건 아니다. 초밥 종류 밥 너무 많고 좀 내 입맛에 안맞았음. 회는 그럭저럭 괜찮았다. 면 종류도 엄청 다양했는데 국수, 모밀, 파스타 등. 아 특히 갈비탕인가 그게 정말 맛있었다. 가족들 다 좋아했음.

디저트에 망고스틴 있는 거 실화냐. 커피가 없어 아쉬웠다고 아빠가 그러셨다. 뭐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고, 음식은 지금까지 먹어본 뷔페 중 스카이뷰 섬유센터웨딩홀이 가장 맛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물론 개인의 경험과 취향에 따른 리뷰이니 참고하시길. 밥 맛있는 결혼식장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될 듯 하다. 삼성역 맛집임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