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무료(?)로 받은 이모티콘이다. 나는 카카오페이지를 주로 이용하는 편인데, 최근 이벤트가 꽤나 쏟아져 행복함을 누리고 있다. 소확행이라고 해야 할까. 이모티콘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하며 이용하고 있어서 (30개 정도 있는듯) 냅다 새로 받았다.카카오페이지 조와.  

이런 창으로 이루어진 이벤트다. 죠르디가 쏜다! <죠르디 24시> 웹툰 이모티콘 출시 기념 이벤트다. 웹툰이 있는줄도 몰랐던 나로서는 두 가지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첫번째로는 죠르디 24시라는 웹툰의 존재, 그리고 이모티콘 출시였다. 뭣도 몰랐던 내가 이벤트 때문에 웹툰을 보기 시작하고,이모티콘도 쓰기 시작했으니 결과만 보면 마케팅 참 잘했다 싶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인 죠르디 신상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 기간은 4월20일부터 4월26일까지로 딱 일주일이다. 12개로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캐릭터가 잘 살아있는 이모티콘이라 생각했다. 

받는 방법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죠르디24시 웹툰을 3편 이상 보면 된다. 감상 완료하면 카톡으로 바로 준다는 것. 카카오페이지는 카카오톡과 연동되어있으니 받는 게 어렵지 않다.

보너스 이벤트로 니니즈 인스타에서 '디'로 끝나는 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쿠션을 준다고 한다. 5명 정도 주니 확률이 높지는 않을 것 같다. 그리고 인스타 포스팅을 내 스토리에 공유하기- 인스타 내 스토리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은 이벤트일 것 같다. 피드에 남는 것도 아니고, 추첨 통해 선물을 준다고 하니 생각 있는 분들은 참여해보시길. 

그래서 죠르디 24시 웹툰을 보기 시작했다. 3화, 보자마자 바로 카톡으로 연락이 왔다. 결론은 "카카오페이지 님이 이모티콘을 선물하셨으며 30일 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는 것." 카카오페이지 이벤트가 좋은 점은 자세히 봤는지, 끝까지 봤는지 체크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한계이기도 하지만 바쁘지 않는 한 최대한 보려고 한다. 이벤트로 시작했다가 지금까지, 완결에 외전까지 본 게 한 두 개가 아니기 때문이랄까. 

그래서 받아봤다. 하 진짜 너무 귀엽다. 사용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엊그제 새 이모티콘 샀는데, 그 친구는 뒤로한 채 얘만 주구장창 쓴지 이틀 째다. 모르는 사람이 없기를 바래 포스팅해본다. 카톡 이모티콘 받기, 카카오페이지 이벤트, 죠르디 이모티콘 받는 방법 등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