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육개장 사발면 이야기,
그리고 갑자기 땡겨서 구매해 먹어본 CU 삼각김밥 이야기를 적어본다.
사발면, 라면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종류의 것이 모두에게나 하나쯤은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누군가는 참X라면, 누군가는 신X면, 또 다른 누군가는 사리X탕면 등.
세상에는 다양한 종류의 면, 라면이 있으니까 말이다.

뜬금없지만 하나 이야기 해보자면 나는 최근 주식을 시작했다.
뭐 나 뿐 아니라 무슨 전국민이 모두 하는 것 같은 분위기이긴 하지만 말이다.
그러다보니 주변에 있는 물건, 음식 등 다양한 브랜드에 관심을 갖게 된다.
구매하고 싶은 주식을 찾는 겸 말이다.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라면도 오랜만에 구매해봤는데 일단 농심 주식은 안사기로 했다.
이유는 제목에 적었듯 너무 변했기 때문이다. 

한국인의 맛이라고 적혀있는데도 전혀 위화감이 없었던 유일한 사발면.
물론 내 기준이다. 사람의 입맛은 다양하고 취향은 더욱 더 다양하니까.
전자레인지 조리는 불가다.

 

내용물이다. 나는 환경호르몬에서 조금이라도 자유롭고자 그릇에 옮겨서 컵라면을 먹는 편이다.
설거지를 해야 한다는 불편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그 정도는 감안이 가능하다.
어쨌든 안에 들어간 어묵이 너무 빈약해졌다. 최근까지 먹은 것만 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내 학창시절을 바칠 정도로 행복한 시간을 선사해주었던 육개장 사발면이 어쩌다 이렇게 됐냐.

혹시나 내 착각인가 싶어서 들춰봤는데 이게 다다. 휴 이 무슨 일이야.

용기에 남은 것도 찍음. 

에효 내용물만 좀 돌아왔으면 좋겠다. 맛은 크게 다르지 않은데,
내용물 너무 아끼는 티 팍팍이다 돈 몇푼 아끼려다가 오랫동안 먹어온 사람들을 놓치게 되지 않을까.
아 뭐 농심에서 괜찮다면야 아쉬운 사람이 떠나는 게 맞지.

두번째로는 CU 편의점에서 구매해 먹은 삼각김밥이다.
진짜 이렇게 꼭 삼각김밥이 땡길 때가 있다.
뭘 먹을까 하다가 이번에는 매콤달달김치제육이라는 김밥을 골라보았다.
김치+제육은 맛이 없을 수 없으니까. 칼로리도 169kcal 정도였다.
근데 내가 진짜 충격받았던 건 가격이었다. 1200원? 1200원이요?

크기가 큰 삼각김밥이 1,200원 아니었나? 했는데 가격이 이렇게나 올랐다.
진짜 물가 사악함 어쩔 거야 진짜..
이거 사먹을 바에야 얼마 더 내고 제대로 된 김밥을 사먹는 게 낫겠다고 생각했다.
물론 맛은 나쁘지 않은데 이 가격에는 진짜 도저히 아닌듯.

어쨌든 이번에 먹은 것들은 성공했다고 느끼기엔 부족함이 크다 ㅠㅠ 
슬프다 이제는 그냥 도시락을 사먹을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