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용산에 다녀왔다.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가끔씩 들리는 곳이다.
친구들이 살고 있어서인데 이번에는 혼자 다녀옴.

아이파크몰 면세점에 들리려고 갔다가
길 헤매서 여기저기 들러봤는데
생각보다 볼거리 즐길거리 놀거리가 많아서
마음에 들어 다음에는 시간 내 따로 다녀오려고 한다.


용산 아이파크몰은 생각보다 커다랗다.
용산역이랑 연결되어 있어서 여기저기 들리기가 좋고
요즘에 MZ세대 사이에서 핫하다는 용리단길도
걸어서 다녀올 수 있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나들이코스로 짜기에 좋다. 물론 지금은 너무 더워서
추천하진 않음.

아이파크몰 여기저기 둘러 보다가 발견한 문장
"포켓몬 카드샵 용산, 리빙파크 8F 그랜드오픈"
내려가다 발견해서 다시 올라갔다.
8/5에 오픈함.


포켓몬 카드샵.
포켓몬은 나 어렸을 때 나온 만화영화 애니메이션인데
지금 다시 유행하고 있는 걸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처음 보는 포켓몬들이 많아서 낯설기도 하다.
유행은 돌고 돈다는 게 사실임을 눈으로 확인하고 있자니
다음 유행은 또 뭐일까 궁금해지기도 한다.


들어가자마자 커다란 리자몽 모형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친구 중에 리자몽 좋아하는 애 있었는데 잘 있나 갑자기 궁금해졌다.

일단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없어서 신기했다.
왜 그럴까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위치가 너무 구리다.
8층에 덩그러니 있고 근처에는 뭐 딱히 같이 갈만한 게 없다.
다른 층엔 카페, 맛집 포함해 같이 놀거리가 많던데
매력적이라고 느끼지 못하는 위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에 넣은 이유는 매니아층은
일부러 찾아 올 것이란 확신 때문이었을까.
아래층에 포토존 만들어 홍보하고 있긴 했다.


상품가격이 써있는 것도 있고 안 써있는 것도 있어서
어떻게 봐야 하나 의아했는데
미니스토어 상품 가격 안내라고 큐알코드도 해놨다.
애초에 가격 표시를 해놨으면 편했을 것 같음.


포켓몬카드게임 pokemon card game, 포켓몬 카드샵이라고 해서
그래도 용산 아이파크몰에 자리잡고 있으니
뭐가 많겠거니 했는데 또 생각보다 물품이 다양하진 않았다.
그냥 거의 다 인형임.
그리고 저거 놓인 곳 조명이 뜨겁고 밝아서
눈이 부셨다. 감히 눈을 마주치지 말란 거야 뭐야.
그래도 포켓몬 좋아하는 사람들 용산 데이트로 추천함 ㅋㅋ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이 스티커였다.
그 외에는 가성비도 의문이고
뭐 포켓몬스터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겠지?
덕후들이라면 많이 모이지 않을까 생각됐다.
아이파크몰 닫을 시간이 다 되었던 건가
왜 사람이 이렇게까지 없었는지 의문.


딱히 다시 다녀올 생각은 없는데
용산 아이파크몰이 아이랑 가기 좋은 곳인 건 맞단 생각이 든다.
물론 어른인 나도 좋았음 ㅋㅋ.


포켓몬스터 구경하고 내려오니까 닌텐도
슈퍼마리오도 있고 인형이랑 굿즈 다양했음.
잘 모르는데 귀여운 건 인정.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고 싶다.
닌텐도월드 재밌다고 하던데.
닌텐도 잘 모르면서 괜히 가고 싶은 이상한 마음이란.


그리고 마블 좋아하면 마블 관련된 곳도 있음.
지브리스튜디오도 그렇고 여긴 뭔가 싶었다.

왜 이제야 알게 된 건지 조차 의문이었음.
내내 왜 여길 이제 왔지 하면서 재밌게 둘러봤다.

혼자라서 아쉬웠는데 다음에는 친구들이랑 다녀오고 싶다.
무더운 여름 실내에서 용산 데이트 하고 싶으면 추천함.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줌(개인적으로 제일 시원한 건 지하철 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