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스킨라빈스 산본금정점

031-395-2323  
경기 군포시 군포로 747-1
매일 10:00 - 23:00


오랜만의 배스킨라빈스 행이였다. 금정에서 남자친구를 만나고 예쁜 카페를 찾아 헤맸는데 찾기가 쉽지 않더라. 덕분에 배스킨라빈스 금정점을 발견해 들어갔다. 배라, 여름철 생일을 맞이하는 내게 가득 쌓이는 기프티콘 중 하나다. 하나같이 배라 파인트, 패밀리를 선물해주는데 거의 1년 동안 요긴하게 먹곤 한다. 이번에도 그렇게 흡입하게 된 아이스크림! (원래의 친구님들 고맙습늬다... 그들은 이 글을 못보겠즤만....이번에도 잘 부탁해옷....)



파인트를 먹게되면 취향이 자연스레 드러난다. 내가 자주 먹는 건 초콜릿,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남자친구는 초코나무숲. 때문에 초코나무숲,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먹으려고 하다가- 처음 먹어보는 것 중 흥미롭고 끌리는 게 없을까 살펴봤고, 우연히 발견하게 된 핑크 스타! 주문하고 파인트를 하나 받고 앉아서야 광고 논란 심했던, 그리고 여전히 진행 중인 그거라는 걸 알게 되었다. 배스킨라빈스31 신메뉴 핑크 스타는 스트로베리와 밀크크림 아이스크림에 핑크 톡톡 캔디가 쏘옥! 이라고 설명한다.

그래서 결국 핑크 스타, 초코나무숲, 바람과함께사라지다를 선택했다. (아 개인적인 경험을 비춰볼 때에 산본금정점 평일 저녁 기준 직원 분들 분위기 안좋고 불친절쓰 참고하시길) 저는 기프티콘을 사용했지만 KT 40% 할인도 계속해서 하고 있으니 꼭 챙기기를 바란다.  KT 회원 분들 부럽........ LG 뭐하는걸까....... 궁금.... 

그렇게 먹어본 핑크 스타! 설명과 일치한 맛이었다. 부드러운 딸기우유+연유아이스크림 느낌에 딸기 박혀있는 그런 것들.
거기에 슈팅스타 먹을 때 느껴지는 그 톡톡, 타닥타닥 소리나는 ASMR 같은 느낌까지. 딱 그런 맛이었다. 이것도 매니아층이 생길법 하다 싶더라. 벌써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 슈팅스타를 계속 먹는 이유가 다른 맛 때문이 아니라 톡톡이 때문인 사람들이 많다 싶었기에, 딸기 좋아하는 사람들! 게다가 생과일 박힌 아이스크림에 푹 빠져있는 분들이 좋아하겠다 싶었다. 개인적으로는 한 번쯤 먹어보기 괜찮은 정도였다. 그래도 나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가 취향이라는 걸 확인하는 시간이었달까. 그래도 새로 나온 메뉴라고 하면 한 번은 꼭 먹고 싶어하는 성격이기에 후회 없는 결정이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