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루이젠 강동구청점

02-6404-6285  
서울 강동구 성내로3길 5
평일 08:00 - 21:00
주말 11:00 - 19:00


홍루이젠, 그 핫하다는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이제서야 먹어봤다. 성내동에 위치한 강동구청역 지점을 통해 먹게 되었다. 홍루이젠은 대만 타이중에서 1947년 시작된 브랜드라고 한다. 무려 70년이나 된 브랜드라니. 70년 간 사랑받아온 브랜드라함은 신뢰가 기본으로 들어갈 수 밖에 없는 듯 하다. 홍대에 생겼을 때 오다가다 계속 지켜봤는데. 이제야 먹은 내가 신기하다. 내 성격상 새로 생긴 거에 엄청나게 관심이 많고, 때문에 바로바로 먹곤 하는데 말야.

어쨌든 이곳은 대만으로 여행 다녀온 사람들을 통해 더 큰 입소문을 탔고, 한국에 들어오-자마자 핫플이 되어버렸다. 그 소식을 나도 들었지. 아마 많은 분들이 진작 들었을 뿐 아니라 많이들 먹어보셨을 거라 생각된다.


홍루이젠 강동구청점은 배달도 가능했다. 나도 배달받아 먹었네. 아메리카노와 햄치즈샌드위치! 햄치즈샌드위치는 1,900원, 아메리카노는 아이스 기준 2,500원이었다. 이런 좋은 가성비라니 놀라울 따름!

구입 후 바로 먹는 게 좋고, 서늘한 곳에서 최대 18시간, 냉장보관 시 2일까지 먹을 수 있다고 했다. 냉장고에서 꺼내 먹을 때는 전자렌지에서 5-10초 정도 데워먹으면 가장 맛있다고 :-) 햄치즈샌드위치 칼로리는 225kcal 였다. 성분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좋더라. 또 홍루이젠은 프랑스산 천연 버터를 사용하고 고급 체다 치즈를 사용한다고 했다. 햄도 잡육 섞이지 않은 순수 햄이라고.

 

육안으로 확인하기에 고퀄처럼 보이지는 않았다. 계란, 햄, 치즈, 빵, 소스가 끝. 매우 단촐해보였지만서도 맛이 고퀄이었다. 어쩜 이런 조합을 찾아낸 건가 존경스러울 정도랄까. 별 것 아닌 것들이 별 거가 되기까지 들어간 노력과 운, 부러웠다. 그리고 고맙기까지.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의 샌드위치라니. 9월에 계획되어있는 대만 여행에 대한 기대가 더욱이 커졌다. 강동구청역 맛집 홍루이젠 강동구청점,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다. 찾아보니 우리 집 가까이에도 있던데 꼭 다녀와봐야겠다. 즐겨먹어야지. 맛있다. 추천추천.

이곳은 강동구청역 2번출구와 가까이에 있다. 1분 정도 걸으면 발견할 수 있을 듯 :-) 왜 오다가다 못봤는지 이해가 안되네에!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