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괌여행 다녀온 친구에게 받은 고디바 프레즐 달다구리해


친구가 괌여행을 다녀왔다. 무슨 바람이었는지 괌으로 가족끼리 다녀왔다고 하더라. 솔직히 많이 부러웠다. 얼른 떠나고 싶은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떠나지 못하는 게 슬픈 현실이랄까. 어쨌든 다녀오면서 고디바 다크 초콜릿 프레즐을 크게 한박스 사왔다며 조금 나눠주었다. 찾아보니 괌여행 쇼핑리스트에 꼭 들어가는 게 고디바더라. 한국에서 사면 오지게 비쌀 뿐 아니라 프레즐은 안파는 듯 했다. 그래도 꽤 많은 업체에서 판매하고 있어서 먹으려면 먹을 수는 있음. 다만 배송비 합쳐서 만원 훌쩍 넘게 줘야 살 수 있다나. 귀한 고디바님을 영접할 수 있게 해준 친구에게 감사를.

친구가 사다준 건 영어 뿐이라 찾아왔다 이미지를. 이름은 다크 초콜릿 프레첼이다. 검색은 다크 초콜릿 프레즐이라고 해야 좀 더 나오는 것 같다. 칼로리는 330kcal 였다.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압권), 단백질 등 고루고루 들어있더라. 달다구리한 것에게 건강함을 바라는 것은 욕심임을 다들 아시겠지 뭐. 나도 안다. 

고디바 다크 초콜릿 프레즐, 굉장히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들어있었다. 금빛금빛, 국내에 들어와있는 고디바 매장도 꽤나 고급스러워 보인다. 삼성 코엑스 고디바에 처음 갔을 때, 아이스크림 하나가 4-5천원 하는 거 보고 깜짝 놀랬던 기억이 있다. 그냥 판매하는 초콜릿은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내 입맛은 싼마이라 가나초콜릿이 최고.... 어쨌든 남자친구는 보고 안주로 먹으면 좋겠다 했다. 그냥 프레즐 비주얼 보고 그렇게 생각한듯. 막상 초콜릿 듬뿍인 비주얼을 보고서는 이것은 자신의 스타일이 아니라며 내게 줬다. 감사링.

꽤 바람직한 크기, 다들 안주로 먹어봤을 프레즐보다 조오오오금 큰 크기였다. 생각보다 초코초코가 굵게 이루어져있어서 깜짝 놀랬다. 이건 매니아층이 무조건 있겠다 싶었음. 한 번 먹으면 계속 먹을 법한 몇 명이 생각났기 때문이다.

다만 내게는 너무 달아서 많이 먹기엔 어려울 듯. 그리고 굉장히 빨리 녹아서 집에 오자마자 냉동실에 넣었다. 당 떨어질 때 하나 먹으면 정말 야무지게 당 채워줄 각이랄까.

나도 괌 여행 가서 고디바 오지게 사오고 싶다. 선물로 뿌리면 행복하지 않을까. 언제쯤 괌 여행을 갈 수 있을까 흑흑....... 괌 여행 가는 내 친구들에게 고디바는 꼭 사오라고 말해줘야겠다. 고디바 다크 초콜릿 프레즐 먹은 후기 이상.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