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의점 안주 추천,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사먹는 스테이크를 먹어봤다. gs25. 정말 오랜만인듯. 내가 먹고자 해서 먹은 건 아니었고 또 어디선가 나타났다. 찾아보니 정다운 오리통살 한끼스테이크 가격은 6,500원이라고 하는데 정확하진 않더라도 이 전후의 가격으로 형성되어있을 듯 하다. 또한 종종 1+1 이벤트도 하는 듯 했다. 

오리통살한끼스테이크는 정다운 스피드쿡 시리즈라고 했다. 냉장보관을 해야 했고, 안전관리인증도 받았더라. 하나에 200g 이며 540kcal의 고칼로리를 자랑했다. 축산물가공품 유형은 햄류이고 비살균제품이라고 하니 참고해 구입하시길 바란다.

유통기한은 넉넉히 한 달 정도로 잡는 것 같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조리와 프라이팬 조리로 나뉘어 설명되어있었는데 정말 짜증난다고 생각했던 게 전자레인지 조리시 얼마나 돌려야 하는지 안적혀있다는 점이었다. 프라이팬도 그럼 똑같이 적혀있지 말던가 프라이팬은 또 적혀있음. 예열된 프라이팬에 3-4분 이상 조리하라고, 이 불친절한 레시피라니. 스피드쿡이라더니 얼마나 스피드하게 만들려고 노력했으면 레시피도 이런 식으로 대-충 적어놨나 모르겠다. 나는 당연히 전자레인지에 돌리려고 했는데, 적혀있지도 않고 얼마나 돌려야 하는지 각도 안잡히고 괜히 돌렸다가 사고 날까봐 프라이팬에 돌리기로 결정했다. 조리 시간은 5분 이상 걸린 듯. 

영양정보를 체크해봤다. 나트륨,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콜레스테롤 등이 있었다. 건강에 좋아보이진 않지만 이런 게 늘 그렇듯 맛이 좋다. 

 

편의점 안주 추천, 한끼스테이크의 비루하게 생긴 포장 속 본 제품이다. 그렇지만 포장되어있어서 그런 거라고 생각했다. 아 소스가 두 가지였는데 오렌지소스, 스테이크소스였다. 표면에 오렌지스테이크소스라고 적혀있길래 두 가지가 합쳐져있는 소스인가보다 과연 맛있을까- 의문을 가졌는데 다행하게도 두 가지였다. 먹어보고 섞을 수 있는 거야. 이건 또 좋네.

꺼내서 프라이팬에 올려보니 더 비루했다. 이게 정말 맛있게 생긴 그 한끼스테이크, 오리스테이크로 바뀌는 건가 점점 의구심이 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실하게 요리했지. 

그렇지만 정말 어디를 통해 보고, 아무리 봐도 비주얼은 끝끝내 지킬 수 없었으며, 조리 시간이 3-5분은 아니었다. 물론 이상이라고 적혀있긴 했지만 그렇게 이상일 줄은 몰랐다. 맛은 괜찮았다. 그렇기 때문에 제목에 편의점 안주 추천이라는 단어를 쓸 수 있었달까. 비교-적 간단한 요리이긴 하지만 살짝 아쉽긴 하다. 레시피 부분만 잘 보완된다면 기분 좋게 자주 먹을 의향이 있다. 6,500원에 이 정도면 나쁘지 않아.

아 소스는 호불호가 갈릴 듯 했다. 나는 오렌지 소스는 별로였고 스테이크 소스도 돈까스 소스여서 아쉬웠다.

그렇지만 편의점 한끼스테이크 자체가 간이 잘 되어있는 편이기 때문에 소스 없이도 잘 먹었다. gs25 안주 찾는 분들에게 추천. 아 파스타랑 먹어도 맛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