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휠라슬리퍼 캉골 앨리스백 등 할인받아 산 후기

지난 번엔 신라인터넷면세점 후기를 썼으니 이번에는 현대인터넷면세점 후기를 적어봐야겠다. 같은 때에 산 제품이다. 이번 여행에서 산 거 까지 올리면 내 블로그는 면세점 후기로 가득차게 될테니 조금 더 지나고 올리거나 해야겠다. 일단 내가 현대를 동시에 이용하게 된 이유는 신라에는 없거나, 품절된 게 현대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이다. 이 때를 기점으로 비교하고 사게 되었다. 같은 물건인데도 가격대가 다르더라. 이 쇼핑 때 구입한 물건은 휠라슬리퍼 두 개와 티셔츠 하나, 마지막으로 캉골 앨리스백이었다. 

휠라 스포츠 DRIFTER TAPEY TAPE_WNV_260, 휠라 스포츠 DRIFTER_WNV_240 이렇게 두 가지였다. 휠라 드리프터 슬리퍼는 뭐 많이들 쓰니까. 나는 남자친구랑 커플로 이용하려고 샀다. 하얀색이 바닥인 게 남자친구 것, 남색이 바닥인 게 내 것이다. 우리는 컬러를 다르게 해서 사용하는 걸 좋아하는 편이고, 나는 물건을 워낙 험하게 쓰는 편이라 조금이라도 어두운 계열인 걸 애용하는 편이다. 공식스토어에서는 휠라 드리프터 시리즈 가격이 29,000원이다. 

그 외 휠라 스포츠 스몰 리니어 로고 반팔티_BLK_100, 캉골 앨리스 캔버스 버킷백 3738 아이보리 두 가지를 더 샀다. 티셔츠 휠라공식스토어 가격은 29,000원이다. 캉골 앨리스 캔버스 버킷백은 캉골코리아에서 원가를 살펴보니 54,000원이다.

그렇게 네 가지를 취합했을 때 주문금액합계는 151달러로 당시 한화 174,675원이었다. 인터넷회원할인가만 들어갔을 때 42,455원 할인되었고 예상결제금액은 114.3달러로 132,220원이었다. 단순히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인터넷회원이라 받은 할인이 42,455원이었던 것이다. 인터넷면세점의 매력은 이게 끝이 아니다. 적립금, 포인트, 할인쿠폰 등 우리에게 남아있는 혜택이 있기 때문.

거기에 적립금과 H.Point를 사용했다 쿠폰은 큰 금액을 이용한 게 아니라 사용 가능한 쿠폰이 없었다. (아쉽) 그렇게만 해도 추가로 할인받은 게 20,700원이었다. 총 결제금액은 78,940원이었던 샘. 17만원이 넘었던 제품이 7만원 대가 되니 어찌 인터넷면세점을 버릴 수 있을까. 그 당시에도 대박이다 하면서 결제했는데 이렇게 블로그에 남기려고 하니 또 한 번 넘치게 놀라게 된다. 

휠라 제품에는 이미 할인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적립금 사용 가능 금액이 생각보다 적었다. 애초에 쌌으니까 뭐! 그렇지만 캉골은 애초에 할인되는 가격이 5달러 정도였기 때문에 적립금 사용 가능 범위가 훨씬 많았다. 개이득.

그렇게 인천공항에서 수령한 나의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쇼핑 제품들이다. 괜히 부자된 기분이랄까 크크. 비싼 것들 맘껏 사는 사람들의 마음은 어떨지 상상이 가지 않는다. 소박한 물건들이지만 그래도 행복한 걸. 간단히 휠라 드리프터 슬리퍼 후기를 적어보자면 처음 착화할 때는 불편하다. 발등이 아팠다. 2번 신을 정도까지 그랬다 그 이후에는 세상 편함 푹신푹신. 근데 아쉬운 게 저 옆쪽에 있는 로고가 벗겨지더라. 2번 신었을 때부터 그랬다. 세상 소중하게 착용해 이용했건만 배신감 오졌달까. 살살 벗겨지는 게 무슨 스티커 벗겨지듯 했다. 솔직히 휠라 드리프터 슬리퍼를 다시 이용할 일은 없지 않을까 싶다. 

생각보다 훨씬 마음에 들었던 건 저 스몰 리니어 로고 반팔티인데 재질이 꽤 좋고 땀 흡수도 잘 되더라. 그런 용도보다는 검정색 티셔츠가 필요해서 산 거였는데 예상보다 더 괜찮은 퀄리티라 더 자주 입게 되었다. 얻어걸린 거 같아 괜히 뿌듯. 

내가 완전 요긴하게 쓰고 있는 캉골 앨리스백, 뭔가 싼마이 느낌도 살짝 있긴 한데 캉골 로고가 너무 귀엽다. 이거 보더니 친구가 너무 탐내해서 생일선물로 검정색 사다줬다. 아주 마음에 들어하는 모습이 뿌듯. 캐쥬얼하게 매고 다니기 좋은 버킷백이다. 그렇지만 청바지랑 입을 때 물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듯. 뒤쪽이 살짝 물들었다. 내 성격에 귀찮아서 거꾸로 맬 법도 한데 이건 불안해서라도 앞으로 맨다. 어디에 매도 예뻐서 그냥 좋다. 이거 사고 미니 토드백도 샀음. 캉골 귀여워서 좋아. 모자도 사고 싶다. 참고로 캉골 앨리스백은 품절이 진짜 빠른 편이다. 때문에 있으면 그냥 사기를 추천, 내 친구는 미루다가 나랑 여행갈 때 못샀다. 면세점마다 다 품절이라서. 그리고 면세점 검색어 1위 할 때도 진짜 레알 많으니 그냥 사시길! 

여행갈 때의 최고 묘미는 인터넷면세점 쇼핑이다. 얼른 여행가고 싶다. 면세점 가게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