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쿠키오, 빵또아를 매일 같이 먹어오는 나에게 친구가 추천해준 아이스크림이다. 나온지 얼마 된 것 같진 않은데 우리 동네 마트에도 들어와있기에 한 번 먹어보기로 했다. 혹시 아나 내가 먹던 것 보다 더 맛있을지? 가격은 1,000원 이었던 것 같다. 구매는 마트에서 했는데 편의점에도 들어가있을 듯 하다. 

아이스크림 추천을 잘 해주는 친구가 아닌데 하기에 크게 기대했다. 얼마나 맛있으면 비슷한 종류를 애정하는 내게 추천했을까 하여. 일단 이름은 빵빠레샌드로 롯데에서 만든 제품이다. 롯데가 제과, 아이스크림류 탑인 건 어쩔 수 없는 듯 했다. 나쁘지 않은 것들이 너무 많아. 뭐 불매운동이다 뭐다 해서 안 먹으려고 해도 괜찮다 싶은 것들은 다 롯데 제품이다. 제품 커버가 눈에 띄었는데 빨강, 노랑, 초록 삼선이 돋보였다. 레트로한 분위기를 연출하려 노력한 듯 했다. 어느 정도는 성공한 듯. 

이 제품의 특징은 파스퇴르 우유를 사용한다는 점이었다. 파스퇴르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이 유명하고 많이 알려져있다. 나도 종종 먹었는데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아이스크림으로 만나 반가웠다. 180kcal이며 밀크카스텔라, 우유, 등이 들어이싿고 적혀있었다.

나트륨, 탄수화물, 당,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이 들어있었고 양평에서 만들어져 물 건너 온 제품이었다. 

뜯어먹어봤다. 카스테라와 바닐라아이스크림이 메인인 샌드 아이스크림, 흔히들 먹었던 빵빠레를 새로운 스타일의 제품으로 낸 것. 느낌있더라. 내 취향에 딱 맞겠다 하는 비주얼이었는데 맛은 뭔가 애매했다. 특히 카스테라 부분이 퍽퍽해 아쉬웠달까. 아이스크림은 역시 맛있었음. 파스퇴르란.

개인적으로 샌드 아이스크림은 손님이 왔을 때도 디저트로 내놓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예쁘게 잘라서 내놓아도 예쁘고, 4등분 정도만 되어도 괜찮게 보이더라. 대접하는 분위기 내며 디저트를 내놓고 싶은 분들은 이런 샌드위치와 함께 과일을 내놓아도 좋을 듯 하다. 다만 나의 취향에서는 살짝 벗어나 쿠키오를 놓기는 어려울 듯 하지만, 그래도 뭐 한 번 쯤은 나쁘지 않을 듯 하고 빵빠레를 애시당초 좋아하는 분들은 재미로라도 드셔보시길 아이스크림 추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