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늘 그랬듯 솔직하게 후기를 적어본다. 
오늘은 애월, 특별히 유명한 한담해안산책로 쪽의 핫플을 소개하려고 한다.
업로딩되는 것들을 보니 마케팅도 열심히 하는 거 같더라.
나는 내 돈 주고 사먹었다.
제주 수제버거 맛집 찾다 발견했다. 

제주 애월 신상 맛집 피즈버거가 위치한 장소는
한담해안산책로 가는 길에 있는 곳이다.
애월 카페거리로 늘 그렇듯 핫한 동네에 있다. 
전염병이 무색하리만큼 여전히 사람이 많았다. 

애월 신상 맛집 피즈버거의 메뉴판이다. 
우리는 치즈버거와 피즈버거를 하나씩 주문하려고 했는데
피즈버거는 품절되었다고 해 치즈버거만 주문하기로 했다.
그리 늦은 시간이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안되는 메뉴가 있다는 게 신기했다.
그만큼 사람이 많은 거겠지. 하나는 세트메뉴로 바꾸었다.
치즈버거 8,900원, 치즈버거세트 8,900+5,500원.
총 23,300원이었다. 
가격은 꽤 비싼 편인듯.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나오는 게 요즘 대세인가.

진동벨을 받아 자리에 앉았다.
나는 오며가며 봤을 때 작은 상점인가, 테이크아웃 전용인가 했는데
내부는 굉장히 깊고 넓게 존재했다. 

좌석 형태도 많았다. 여러 사람이 방문해도 좋겠다 싶었는데
역시나 사람이 많았다.
가족단위도 친구단위도. 우리처럼 둘이 데이트 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게다가 창가자리는 통유리가 엄청났다.

제주 애월 신상 맛집 피즈버거의 메뉴.
나오기까지 30분 정도 걸렸다.
사람이 꽉 차 있었던 상황의 기준이다.

치즈버거에는 쇠고기 100% 패티, 아메리칸치즈 2장, 적양파, 토마토, 로메인이 들어가있다. 
유감이라면 죄다 일회용품이었다는 점. 
안에서 먹는 건데 이리도 일회용품 투성이라니,
친환경하려 모두 애쓰는 상황에 좀 유감이었다.
쓰레기 정리하는 곳 가봐도 재활용 따로 할 수 있는 곳이 없었다. 안타까워.

제주 애월 신상 맛집 피즈버거의 맛은 참 좋았다.
일단 버거번이 꼬수웠고 식감이 찰졌다.
퍼석한 느낌이 아니라 쫄깃한 느낌이라 반가웠다.
오랜만에 버거번까지 맛있는 곳을 만난 거 같았다.
또한 버거 속에 들어있는 것들도 참 맛있었다. 
가격이 세다 싶었던 생각이 조금 바뀌었다. 
한 번쯤은 먹어볼만 하다. 

감자튀김도 맛있었다. 
프랜차이즈에서 먹는 튀김이랑은 역시 사뭇 달랐다.
그래, 세트 가격이 5,500원인데 이 정도는 해야지 하며 먹었다. 

피클, 할라피뇨, 캐쳡.

피즈버거는 귀엽게 잘 브랜딩한 거 같다.
사실 버거가게에 '파란색' 인테리어라는 게 의아한 구석이긴 했다.
왜냐하면 파란색은 식욕을 돋구는 컬러가 아니라고.
오히려 식욕을 없게끔 만드는 컬러라고 들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리 만든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하다. 

바다와 잘 어울리는 컬러.
귀여워서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아쉬운 점이라면 위에서 말했듯 일회용품이 많이 나온다는 점과
좌석이 편하진 않고, 통유리로 햇빛이 정말 많이 뜨겁다는 점.
근데도 커튼이나 블라인드 기능이 없다.
우리도 처음에는 사진 찍으려고 벽에 앉았다가 뜨거움이 너무 심해 자리를 옮겼다.
계절을 탈만한 자리일듯. 

아 그리고 제주 애월 신상 맛집 피즈버거는 테이블을 안닦는다.
손님들이 셀프로 닦는다. 
내가 머물렀던 30분 동안 테이블 닦으러 오는 직원이 한 명이 없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그렇겠거니 하고 나오긴 했지만.
점점 괜찮아졌으면 좋겠다.
다음에 또 한담해안산책로 맛집을 찾아야 할 때 들릴까 생각 중.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