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산본역 맛집 노랑강정에서 닭껍질튀김 먹은 후기


일이 조금 있어서 포스팅이 늦었다. 1일 1포스팅 하려고 다짐했는데 쉽지 않다. 소통도 너무 못했다. (열심히 하겠습니댜!) 오늘은 핫하디 핫한 닭껍질튀김 먹은 후기를 적어봐야겠다. 오랜만에 남자친구를 만났고, 이번엔 금정이 아닌 산본에서 만났다. 왜냐하면 금정에는 너무 먹을 게 없기 때문. 맛있는 것도 없어서 말이다. 이번에는 약속 잡기 전에 열심히 알아봤고 비교적 나쁘지 않은 게 산본역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너무 더워서 냉면이 먹고 싶었고, 역에서 가장 가까운 냉면집, 그게 있는 곳을 찾다 산본을 발견하게 됐다. 

그렇게 냉면 먹은 후에 간 게 노랑강정, 산본역 3번출구에서 나오다 발견했고 잊지 않았다. 디저트로 먹어야지 싶어 찾아가 먹었다. 결론적으로 가성비 나쁘지 않았다. 산본로데오맛집, 산본역 닭강정, 닭껍질튀김 맛집 찾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곳.

산본맛집 노랑강정, 산본이 본점이었다. 연락처는 031-399-9192이며 단체주문 환영이라고 적혀있더라. 닭껍질튀김은 한정판매라고 하셨고 2시부터 판매한다. 우리는 9시 다되어 갔는데도 아직까지 있었다. 다행이면서도 그다지 인기가 없나 싶었다. 줄서서 주문하는데 다들 닭껍질튀김보다는 닭강정 주문해드시더라. 잠시 고민하다가 그래도 궁금한 걸 먼저 먹어야지 싶어 닭껍질튀김으로 주문했다. 

산본역 맛집 노랑강정의 메뉴판이다. 가격이 정말 착하더라. 강정+떡 기준 3,000원이 안되는 가격에 팔고 있었다. 천정부지로 치솟은 물가에 이 정도 가격이면 아주 좋다 싶다. 게다가 닭껍질튀김은 2,300원이면 맛볼 수 있더라. 드레싱도 두 가지가 있었다. 닭강정의 소스, 드레싱은 더 다양했고. 마음 같아서는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그럴 수가 있나. 이미 배가 부른데 무리해서 먹는 것이니. 

그 외에도 어묵, 에이드, 쥬스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으며 전체적으로 착한 가격에 형성되어있었다. 참 좋은 곳이 아닐 수 있을까. 맛만 있다면 최고겠다 싶더라. 

그렇게 닭껍질튀김을 주문하고 기다렸다. 별 다른 추가 조리 없이 안쪽에 있는 닭껍질튀김을 담아주셨다. 미리 다 요리되어있는 거였다. 그럴 수 밖에 없겠더라. 사람이 정말 많아서 말이야. 역 바로 앞에 있어 자리가 참 좋았다. 3번출구 코 앞. 산본역은 처음 와봤는데 뭐가 많더라. 

그렇게 거의 1분만에 받아본 산본역 맛집 노랑강정의 닭껍질튀김 비주얼이다. 뭔가 상상했던 거 비슷하면서도 다른 비주얼이랄까. 다른 곳의 닭껍질튀김 비주얼은 어떨지 모르겠다. 듣기만 했어서리. 매우 노릇노릇했다. 소스는 살사와 크리미양파 드레싱이 있었고 나는 살사를 뿌려달라고 말씀 드렸다. 먹어보니 칠리소스도 맛있을 듯. 

맛도 꽤 괜찮았다. 다만 일관적이지 않은 맛은 조금 당황스러웠다. 어떤 건 고소하면서 담백하고 부드러우니 맛있었고, 어떤 건 딱딱했다. 한결같으면 정말 최고일 것 같은데 조금은 아쉽다. 그래도 여전히 가성비 좋은 건 맞다. 종종 생각날 것 같은 닭껍질튀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