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전동 치킨 배달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후라이드 정말 맛있음


오늘은 요기요 이벤트날 누렸던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치킨집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때는 바야흐로 2-3주 전이었던 것 같다. 요즘 나는 배민보다 요기요를 애용하고 있다. 배민은 새로운 회원들에게 혜택이 많은 반면, 요기요는 기존 회원들에게 혜택이 아주아주 많다. 특히나 요즘에는 치킨에 대한 이벤트를 엄청나게 하고 있다. 혹시 모르고 계시는 분들은 들어가보셔서 확인해보시면 좋겠다. 내가 누렸던 이벤트는 치킨집 4,000원 할인 이벤트였다. 금요일에 하려고 하니 잘 안되더라. 원활하지 않다며 3분인가를 기다리라고 하더라. 원래 먹고 싶었던 곳이 있어서 기다렸는데 점점 대기 시간이 늘어나더니 배달 되려면 90분 기다려야 한다는 안내가 나왔다. 그래도 하겠다고 했는데 시간이 또 지나면서 이제 주문이 안된다나. 그런 곳이 두 세 군데 있었고, 다른 곳을 찾다가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을 봤다.

처음 먹어보는 건 아니고 엄마랑 종종 먹었던 곳이었다. 이름에 맞게 후라이드가 정말 맛있었던 곳으로 기억, 아빠랑은 안먹어본 것 같아 주문했다. 가격은 원래 15,000원이고, 4,000원 할인 받아 11,000원에 주문했다. 게다가 배달료도 따로 없었다. 혜자로운 곳들의 만남이군. 요기요X후라이드참잘하는집! 요기요기 초심을 잃지 않기를 간절-히 바랄 뿐이다. 

40분 정도 걸렸던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퇴근하면서 주문했고 도착하니 딱 있었다. 원래 후라이드만 주문할까 하다가 양념이 없으면 아쉬우니 후라이드반 양념반으로 주문했다. 이곳은 항상 아 그냥 후라이드만 주문할걸! 하는 후회를 하게 한다. 양념이 맛없어서가 아니라 후라이드가 너무 맛있어서. 

삼전동 치킨 배달집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가성비 너무 좋은 치킨집. 요즘 치킨이 말도 안되게 비싸다. 대체 뭐가 문제일까? 닭값이 비싸졌나, 프랜차이즈비용이 비싸졌나. 인건비 문제라고 하기에는 최저임금 오르기 전에 올렸다는 걸 기억한다. (최저임금 핑계... 오졌..) 그 와중에 여전히 착한 가격을 자랑하는 곳들이 있어 다행이다. 그 중 하나가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의 후라이드치킨은 정말 바삭하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이라는 아주 바람직한 치킨. 어떻게 맛이 없을 수가 있을까. 튀김 두께도 적당하고, 짭짤한 맛도 마음에 들었다. 치킨 없인 정말 살기 어려울 것 같다. 그래서 비싸지는 게 너무 슬픔.

다만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의 치킨은 큼직큼직하다. 덩어리들이 커서 몇 조각 되지 않는다. 뭐 물론 이런 점 마저도 좋지만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기 때문에 한 번 써본다. 또 먹고 싶다. 내 최애 치킨은 처갓집양념치킨과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원래는 ㄱㅊ이었는데 매장마다 한결같이 불친절해서 이제는 안간다 흑흑 친절한 ㄱㅊ치킨 있으면 추천 바람..... ㅠ3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원래

오늘을 살았다 나의 오늘을 담은 이야기

,